성우 라디오/라디오 공지사항

라디오 다운 관련하여 (업로드 종료)

유희~♥ 2021. 4. 2. 13:03

 

+ 최신공지 (https://yuhee.tistory.com/2405)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이 게시글에 공유관련 댓글을 요청하시는 경우 대응하지 않습니다. 남겼다 지우셔도 남긴 이력 다 남습니다. 그리고 공지와 상관없이 동문서답으로 다시는 댓글도 대응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업로드 하고 있던 라디오는 별다른 다운로드 권한이 없이 자유롭게 다운이 가능했습니다.
그동안은 무료 다운로드 공간을 이용하였는데 아시다시피 구글드라이브의 경우 제공하는 다운로드 공간이 15기가에 불과합니다. 물론 여러 아이디를 만든다면 더 많이 이용이 가능하겠지만 그러면 효율적으로 파일 관리가 힘들더라구요. 또 아무리 한국이 아니라 일본 컨텐츠 이지만 여러가지 문제도 있구요.

그래서 제 자료 백업도 할겸 하여 2021년 4월 1일부터 유료로 개인 구글 드라이브를 이용하게 되었고 이에 다운로드에 제한을 두게 되었습니다.

라디오를 다운 받고자 하시는 분은 다운로드에 사용하실 Gmail 주소를 이 포스팅 댓글로 남겨주시면 다운로드 권한을 넣어 드리고 대댓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댓글 본문에 주소 남기셔야 합니다. http:// 부분에 메일 주소를 남기셔도 저는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바로 가기로 이어지기 때문에 제 지메일 박스로 연결될 뿐입니다.



티스토리 아이디가 있으시다면 티스토리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주시면 가장 좋고, 티스토리에 가입되어있지 않으시다면 본인의 사용하시는 네이버 블로그주소등을 함께 남겨주시면 좋겠습니다. 함께 소통하고 친분을 쌓고 싶고, 이후 다른 자료도 필요하시다면 나누고 싶은 마음으로 드리는 말씀이지만 활동이 전혀 없는 블로그라면 차라리 안남기셔도 됩니다. 방문했는데 글 0개 이러면 오히려 기분이 다운됩니다. 그냥 다운용 주소만 남겨주세요. 그리고 동일한 내용의 댓글을 복붙해서 남기지 말아주세요. 알람이 동일 내용으로 계속 옵니다.

하지만!!!!.....닉네임 정도는 제대로 써주셨으면 좋겠어요. ㅋㅋ 라거나 ㅎㅎ라거나 절대 다른데서는 쓸것같지 않은닉네임으로 댓글 남기시면 보면 솔직히 성의가 없어도 너무 없어보이셔서 등록해 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재수없다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저도 저만 듣고 말면 되는걸 같이 듣고싶어서 일부러 시간내고, 돈내서 유료 드라이브 사서 금전적 이득없이 업로드 하는 거에요. 입장 바꿔 생각해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정말 가~~끔 광고 눌러주시는 분들 덕분에 생기는월 1~2달러 정도가 금전적 이득이라고 볼 수 있다면 볼 수 있겠네요....)

또한 드라이브에서 직접적으로 하시면 저에게 메일은 오긴 합니다만 드라이브에서 하시는 권한요구에는 응하지 않으며, 공지 확인없이 동일 아이디로 두번 이상 무작정 요구 하시면 댓글 남시겨도 등록해 드리지 않고 답드리지 않아요. (한번은 모르고, 제대로 안보고 실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권한 부여 후 댓글을 삭제하시는 경우도 권한이 삭제되오니 혹시라도 댓글은 삭제하지 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

10월 25일 8시 36분 추가


공지 확인없이 동일 아이디로 두번 이상 무작정 엑세스 요청하시는 경우 등록을 해드리지 않는것으로 기입해 놨지만 지금까지는 너무 야박한거같아 그래도 다 등록해 드렸습니다. 그랬더니 기다리지 못하고, 공지를 보지도 않고 무작정 너무나 과도하게 요청하시는 분들이 계시네요 (엑세스 요청을 하시면 메일로 알람이 오기때문에 몇번을 몇시에 요청하셨는지 알 수 있습니다) 10월 25일 8시 36분 이후로는 두 번이상 (이상이면 두번도 해당되는겁니다) 댓글 요청전에 엑세스 요청하신 이메일은 절대 등록하지 않으며, 댓글을 다셔도 대댓글 드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