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일본 BLCD 리뷰

俺達は新婚さんかもしれない 2 (우리들은 신혼부부일지도 몰라 2)

유희~♥ 2021. 3. 12. 23:14

<발매일>
2021.02.26

<제목>
俺達は新婚さんかもしれない 2 (우리들은 신혼부부일지도 몰라 2)

<원작>
ちしゃの実  (치야노미)

<캐스트>
江口拓也 - 에구치 타쿠야 (蕪木真白 - 카부라기 마시로役) × 松岡禎丞 - 마츠오카 요시츠구 (茄子川紫 - 나스카와 유카리役),  浜田賢二 - 하마다 켄지 (瓜生教授 - 우류교수役),  羽多野渉 - 하타노 와타루 (蓮根浅黄 - 하스네 아사키役)

<Track List>
- Disc1
Track1 Introduction
Track2 act1 はじめての温泉旅行
Track3 act2 隠し撮り
Track4 act3 ひみつの新婚生活 chap.1
Track5 act3 ひみつの新婚生活 chap.2
- Disc2
Track1 act3 ひみつの新婚生活 chap.3
Track2 act3 ひみつの新婚生活 chap.4
Track3 act3 ひみつの新婚生活 chap.5
Track4 act3 ひみつの新婚生活 chap.6
Track5 もっと新婚さんになりました
Track6 番外編その1 たいへんよくびしょ濡れました
Track7 番外編その2 おいしく召し上がりました

* アニメイト特典: ミニドラマ+キャストフリートークCD

<줄거리>
「더 이상 좋아지는 건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위장결혼에서 진정한 신혼부부가 된 엘리트 회사원 카부라기와 이과 대학원생 나스카와. 「합리적」을 추구하면서도 서로가 「너무 좋아」라는 마음이 멈추지 않는다. 행목 무드의 밀월을 만끽중 카부라기의 오랜친구 하스네 아사키가 연구실에 파견되어 왔는데 「하스네에게는 우기가 결혼한것을 알리지 않았으면 좋겠어」 라고 나스카와에게 카부라기가 통보해왔다. 자신이 파트너인것에 문제가 있나!? 두사람의 신혼생활은 아직도 다사다난?!

<감상>

어휴 에구는 1편보다 목소리 더 멋있고...에구가 여기서 진짜 낯뜨거운 대사 많이 하는데........아 진짜...대사는 쿠소인데...아 진짜.......목소리 너무 멋있네...ㅋㅋㅋㅋㅋㅋ

 

무뜬금 카부라기 친구 하스네 역으로 하타노가 나와서 하마다상처럼 그냥 지나가는 역인가 라고 생각했는데 꽤 많이 나왔는데....행복한 신혼부부...짝이 있는 유부남에게만 찝쩍대는 그런 놈이었던 것이었다....ㅋㅋㅋㅋㅋㅋ 카부라기가 하스네를 처음 인식하는 것도 되게 최악이었는데....그냥 이 작품 분위기상 그냥 넘어 갈 수 있었던 것 같다.

 

1편이 인기가 있었는지 2편이 2CD + 특전까지 해서 러닝타임이 진짜 꽉차게 2시간 30분인데다 이 작품 신기한게, 진짜 자주 누레바인데.....야하다는 생각이 안들었다. 마츠오카가 막 되게 야한 목소리가 아닌데다 캐릭터 자체가 약간 공부만하는 천연 대학원생이라서 그런것 같기도 한듯?....마츠오카도 귀여웠엉!!

 

특전 프리토크는 에구, 마츠오카, 하타노 셋이 모여서 했는데 오랜만에 젊은 성우들 2인 이상 모여서 대화하는거 듣는거라 내용과 상관없이 좋았다. 예전 드씨는 진짜 프리토크에서 출연자 다 나와가지고 시끌시끌하니 좋았는데....아...옛날이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