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일본어더빙

ワイルドシングス 吹き替え

유희~♥ 2006. 9. 5. 03:22
제목 : ワイルドシングス (와일드씽)
국내개봉일 : 1999년 04월 17일
감독 :  존 맥노튼
출연 :  케빈 베이컨, 맷 딜런, 니브 캠벨, 테레사 러셀
방송일 : 2006년 8월 31일 / 테레비토쿄

성우진 : ケビン・ベーコン(井上和彦
マット・ディロン(小山力也)
ネーブ・キャンベル(魏 涼子)
テレサ・ラッセル(佐々木優子)

티비가이드 보고 성우진에 이노우에상이 있어서 무슨영환지 모른채 녹화만 해두었었다. 근데 와일드씽이었네-_-;;; 오늘 잠도 안오고 해서 보려고 틀었다가 깜짝놀랬다. 그럼 이노우에상이 케빈베이컨인겨?! 너무 안어울린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 케빈베이컨 좋아하는데 내가 아는 케빈베이컨이라면....라면....라면...어쨌든 이노우에 상은 아니었다구. 그런데 역시 베터랑이라 그런가 보다보니 어울리시더라. (눈에 콩깍지가 씌어서 그래요 지성;) 스무살때인가 스물한살때인가 티비에서 이 영화를 봤는데 처음에는 그냥 그저그런 영화라고 생각했다. 보다보니 나도 모르는 사이에 몰입해서 봤었다. 수지가 왜 그랬는지 왜 그렇게 되었는지에 대해 시간을 할애하고 설명을 충분히 했으면 좋았을텐데 그게 부족해서 인지 머리 참 좋은 여자아이의 완벽한 범죄라고 그냥 인정하기에는 모자랐다. 내가 좋아하는 배우를 연기하는 이노우에상도 좋았고 케케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