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일본 BLCD 리뷰

俺達は新婚さんかもしれない 1 (우리들은 신혼부부일지도 몰라 1)

유희~♥ 2021. 3. 11. 20:25

<발매일>
2019.09.27

<제목>
俺達は新婚さんかもしれない 1 (우리들은 신혼부부일지도 몰라 1)

<원작>
ちしゃの実  (치샤노미)

<캐스트>
江口拓也 - 에구치 타쿠야 (蕪木真白 - 카부라기 마시로役) × 松岡禎丞 - 마츠오카 요시츠구 (茄子川紫 - 나스카와 유카리役), 浜田賢二 - 하마다 켄지 (瓜生教授 - 우류교수役)

<Track List>
01. 第1話
02. 第2話
03. 俺たちの新婚さんな日々 Part.1
04. 第3話
05. 俺たちの新婚さんな日々 Part.2
06. アフターストーリー 本当の新婚さんになりました。その1
07. アフターストーリー 本当の新婚さんになりました。その2

* アニメイト特典: ミニドラマ+キャストフリートークCD

<줄거리>
「차라리 해버릴래 결혼?」 「....그거다」 합리주의자인 이공계 대학원생 나스카와와 엘리트 회사원 카부라기는 대학시절의 동기이자 친구, 두사람은 절약을 위해 동거를 하고 있는데 남자 둘 이라는 조건이 방을 구하기 쉽지않다. 그래서 도출된 해결방법 그것은 남자끼리의 위장결혼! 그 후 그저 친구였을 카부라기에게 두근거림이 멈추지 않는 나스카와. 그러던 중 카부라기에게 "합리적 상호 자위 행위"를 제안받는데....

<감상>
아...나 이거 제목이랑 표지만 보고 당연히 오메가버스 이야기 일거라고 생각하고 혼자 스토리도 뻔한 서로 좋아하지 않는 알파와 오메가의 급작스런 결혼생활...뭐 이러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2편이 나와서, 뭔가 새로운 오메가버스인가? 하고 들었는데....완전 나혼자 착각이었넼ㅋㅋㅋㅋ 아씨 ㅋㅋㅋㅋㅋㅋ

카부라기가 대놓고 좋다고 표현하고 신호도 보내고 하는데 나스카와가 1도 못알아듣고 하는데, 그게 또 막 답답하지 않고 재미있었다. 2편이 나온 이유가 있는 듯. 그리고 에구가 멋있었음...오랜만에 되게 멋있는 연기...ㅋㅋㅋㅋ 잘못 풀었으면 되게 쿠소같은 얘기 였을텐데, 츠구의 연기도 귀염귀염 열매를 먹었나 너무 귀여웠다. 

초반에 츠구가 연기한 나스카와가 건조 미역 먹으면 배가 부르다는 이유로 와그작 와그작 먹다가 병원 실려 가는건 예전에 봤던 인터넷썰이 생각나서 좀 웃겼음...오늘 저녁에는 2편 들어야지....인기가 있어서 그런가 2편의 거의 2시간 30분이라서 연속으로 못들었음...=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