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일본 BLCD 리뷰

有休オメガ (유급휴가 오메가)

유희~♥ 2021. 3. 8. 09:35

 

<발매일>
2021.02.26

<제목>
有休オメガ (유급휴가 오메가)

<원작>
藤峰式 (후지미네 시키)

<캐스트>
小野友樹 - 오노 유우키 (古池祥大 - 후루이케 쇼타役) x 中島ヨシキ - 나카지마 요시키 (鈴谷明継 - 스즈야 아키츠구役)

<Track List>
01 第1話
02 第2話
03 第3話
04 第4話
05 第5話
06 第6話
07 フリートーク

<줄거리>
발정기 유급휴가 제도가 있는 회사에서 일하는 오메가 스즈야 아키츠구. 그는 억제제 효과가 있는 체질임에도 불구, 매달 발정기 유급 휴가 제도를 이용하여 일주일의 휴가를 만끽 중이었다. 낮부터 마시는 맥주! 좋아하는 게임! 과 함께 하는 일주일의 휴가가 그에게 가장 행복한 순간. 그러나 새로 들어온 회사의 후배인 알파 후루이케가 발정기 휴가 중 갑자기 도와주겟다며 찾아온다. 발정기가 아닌게 들키면 회사에서 해고되버리고 말아!!!!!  그저 회사에 가고싶지 않은 오메가의 일생 일대의 연기가 시작되는데.... 

<감상>
제목만보고 그냥 왜 나는 오메가여서 회사생활도 제대로 못하지 흑흑...오메가인 내가 너무 싫어!!!! 그러던중 알파를 만나서 같이 행벅....뭐 그런 종류의 오메가버스물 일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 아씨 ㅋㅋㅋㅋ 개그 물이었네 ㅋㅋㅋㅋㅋ 

초장부터 목을 물어서 츠가이 (운명의 상대) 가 되는데, 아키츠구는 약먹고 발정기가 아니니까! 발정기 연기를 한거니까 츠가이가 될리가 없음. 그러나....그는 일주일의 유급휴가를 놓칠수 없어 츠가이 연기까지 해야되는 지경에 이르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의 오메가물이랑 다른 이야기여서 재미있게 들었다. 아 진짜 오랜만에 재밌었다. 오노유 공이라서 신나서 들었는데, 듣고보니 요시키가 일당백을 한 작품이었다. 아휴 요새 요시키 요새 물 올랐네 원래 좋았지만 더 좋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