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한국 BLCD 리뷰

워크 온 워터(walk on water)

유희~♥ 2021. 2. 9. 11:57

012345

<제목>

워크 온 워터(walk on water)

 

<원작>

장목단

 

<성우진> 

장성호 (글랜 맥퀸 役) x 박노식 (에드 텔벗 <박여운> 役)

 

<구성>

Vol.1 - 24Track / 7시간 58분

Vol.2 - 24Track  / 8시간 44분

Vol.3 - 21Track  / 9시간 11분

Vol.4 - 20Track  / 9시간 9분

특전 (눈길 머물다) - 5Track / 2시간 26분

특전 (轉移錄 - All Songs From The Motion Picture) - 1Track / 46분

특전 (ASMR) - 2Track / 42분

특전 (OST) - 20Track / 59분

외전 (너라는 한편의 영화) - 10Track / 3시간 33분

외전 (토크 외)  - 5Track / 3시간 50분

 

<감상>

2007년도에 처음 쓰고 2021년에 두번째로 쓰는 한드씨 감상....처음 탑시크릿 듣고나서 한드씨는 안 팔줄 알았는데 내가 언제 뭘 파게 될지는 모르는 것 같다. 잊지마...이 분야에 엄지발가락이라도 담궜던 덕후는 반드시 언젠가 다시돌아오게 되있어.....내가 설마 다시 파겠어 라며 CD나 원작을 파는 짓은 하지 말아야해.....

 

시간이 많이 흐른만큼 한드씨 쪽에도 여러가지 일이 있었던거 같고 (자세히는 알고싶지 않다) 예전에 처음 한드씨 나올때는 일드씨처럼 내용을 각색하면서 내용을 압축했던 것 같은데, 다시 입문하고보니 이제는 소설이든 웹툰이든 글씨 한자도 남기지 않고 다 수록해주겠다!!!!!!!!!!!!!!! 라는 느낌으로 만들어지고 있고 가격도 어마어마 했고...듣는시간도 어마어마했다....이 작품은 다 들으면 무려...45시간....안자고 들어도 이틀을 꼬박들어야되넼ㅋㅋㅋㅋㅋ?

 

나는 일본이든 한국이든 BL소설은 잘 안읽기때문에 와우 역시 제크님이 그린 웹툰으로 보기 시작했는데 좋아서 파게 되었고 뒷내용이 궁금해 드씨까지 듣게 되었다. 에드가 포르노 아웃팅 당하는 부분까지는 좀 힘들어서 띄엄띄엄 들었고 Vol.3 편부터 좀 열심히 들었다. 하지만 내가 제일 좋아하는 에피소드는 외전의 너라는 한편의 영화이다. 에피소드라고 하기엔....거의 4시간짜리이긴한데...너무 좋아서 지금도 가끔 다시 듣는다. 맥퀸....에드...행복해라...따흑

 

한드씨는 정말.zip 긴데 긴만큼 씬 길이도 너무너무 길다....일본 드씨는 앗 하는 순간 끝난다고 하면 한드씨는 뭐랄까....내가 커플의 잠자리를 전희부터 절정까지 훔쳐보는 느낌이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좀 너무 김....너무 길어서 재탕할땐 중간에 스킵해야됨 ㅋㅋㅋㅋㅋ

 

드씨듣고 좋아서 소설도 사서 읽었는데, 소설은 살짝 문체가 촌스러운 느낌이 있어서 (하지만 좋았음) 드씨가 얼마나 잘 뽑혔는지를 알 수 있었다. 증말 명작에 명드씨였다. 

 

아....한국이고 일본이고 들어야 될 CD가 너무 많은데 한드씨는 워낙 길다보니 쉽게 시작을 못하겠다....있는거 얼른들어야해...힘내자....

 

 

 

 

 

 

반응형